UKPLUS 영국교육진흥원 고객서비스규정

영국교육진흥원은 유학 알선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고객에 대한 신의와 기업의 가치 창조 그리고 영국교육진흥원의 서비스와 관련된 이해를 도모하고자 아래와 같이 고객관리 관련 규정을 제정하고자 합니다.

  1. 영국교육진흥원은 유학 알선 서비스 제공 업체로서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2. 제공 서비스의 범위
    1. 영국교육진흥원(이하 ‘회사’라 칭함)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유학을 떠나고자 하는 학생(이하 ‘고객’이라칭함)에게, 영국의 현지 교육기관(이하 ‘학교’라 칭함) 알선 및 정보의 제공, 지역에 대한 생활정보 제공을 비롯하여 항공권 구매, 비자수속과 관련된 업무 등 출국에서부터 입국시까지의 전반적인 컨설팅 제공을 기본으로 합니다.
    2. 회사는 고객과 학교간의 수속 뿐만 아니라 출입국 수속, 현지 생활에 관한 정보와 법률적 자문을 고객에게 사전에 제시함으로 원칙으로 하지만, 제공된 정보의 최종 승인 및 결과에 관한 책임은 고객에게 있습니다.
    3. 회사는 고객과 학교간의 분쟁 발생시 고객의 입장을 대변할 수 있으며, 법률이 허하고 합리적으로 인정되는 범위 내에서 고객의 요구에 따라 분쟁을 해결해 나갈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관리 및 취급
    1. 회사는 고객이 직접 작성하거나 허가한 개인정보만을 취득하며, 모든 정보는 고객에게 건전한 유학, 생활, 여행정보 등을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됩니다. 개인 정보는 홈페이지, 자체 통계와 서비스개편 정책, 이벤트와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에 이용됩니다.
    2. 회사는 대한민국 정부가 법률에 의거 필요로하는 “외환관리법”, “정보통신법” 등 각종 절차에 관한 개인정보 이용에 사전동의를 받으며, 해당 범위는 사전 혹은 사후에 문서로 작성되어 보관합니다.
    3. 수집된 개인정보는 수속이 진행되는 동안, 그리고 특별한 조치가 없는 한 통계를 위해 5년간 보전을 원칙으로 합니다.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만 되어있는 고객의 경우, 회원탈퇴 신청시 별도의 절차없이 정보가 소멸됩니다.
    4.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학교와 고객간의 수속업무를 대행하며, 이 과정에서 습득하게 되는 일체의 개인정보를 타인에게 유출시키지 않습니다.
  4. 수속료
    1. 회사는 아래의 각 과정별로 제시된 수수료 부과 규정에 따라 고객에게 수수료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대학 및 대학원 진학과 관련된 수수료 (파운데이션 과정 포함)
        • - 기본 수속료 oo만원, 학교별 지원서 작성 및 기타 서류작성비용 (oo만원), DHL 비용(고객의 요구시) 및 기타 부대비용 (지원서 등록비용 등)
        • - 일괄지급의 경우 oo만원, 최대 학교 5곳까지 지원가능
        • - 재수속 고객 중 일반 언어연수 과정 연장의 경우 기본 수속료 면제
      2. 일반 언어연수 과정 학교와 관련된 수수료 (대학부설 과정 포함)
        • - 기본 수속료 oo만원, DHL비용 (고객의 요구시)
        • - 재수속 고객 중 일반 언어연수 과정연장의 경우 기본 수속료 면제
      3. 전문 직업과정 및 자격증 과정과 관련된 수수료
        • - 기본 수속료 oo만원, DHL비용 (고객의 요구시)
        • - 재수속 고객 중 일반 언어연수 과정연장의 경우 기본 수속료 면제
      4. 조기 유학과 관련된 과정의 수수료
        • - 기본 수속료 oo만원, DHL비용 (고객의 요구시)
        • - 재수속 고객 중 일반 언어연수 과정연장의 경우 기본 수속료 면제
      5. 인턴쉽 유학과 관련된 과정의 수수료
        • - 기본 수속료 oo만원, DHL비용 (고객의 요구시)
        • - 재수속 고객 중 일반 언어연수 과정연장의 경우 기본 수속료 면제
      6. 기타수속 및 생활 관련 제반 수수료
    2. 회사는 이미 청구 수령한 수수료에 대하여 다음의 별도 규정에 따라 환불할 수 있습니다.
  5. 환불 및 보상에 관한 규정
    1. 회사는 아래와 같은 사항이 발생할 경우 다음과 같은 규정에 근거하여 고객에게 환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2. 출국전 환불 규정
      1. 회사는 학교와의 수속에 관련된 사항에 있어 중대한 오류가 발생하여 입학이 거절된 경우 수속료와 기납입한 수업료 전액을 환불합니다.
      2. 일괄지급 대상 중 어느 한 학교로부터도 입학허가를 취득하지 못한 경우, 기본수수료 00만원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3. 회사는 고객이 영국 정부로부터 입국이 거절되어 학업을 시작할 수 없는 경우, 수속료와 학비를 포함한 금액을 환불합니다. (학교 공제비용, 업무상 실비 제외)
      4. 회사는 고객이 출국전 임의의 사정에 따라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수속료와 수속업무상 실제 발생한 비용, 그리고 학교가 제시하는 환불규정에 따른 비용을 공제한 후 환불합니다.
    3. 출국후 환불 규정
      1. 회사는 학교가 도산이나 기타 경영상의 문제로 인해 고객이 학업을 정상적으로 지속할 수 없을 경우 남은 기간에 대한 학비를 환불합니다.
      2. 회사는 고객이 임의의 사정에 따라 남은 기간에 대한 학비의 환불을 요구하는 경우, 해당 학교와 환불 규정에 의해 환불 수속을 진행하며, 학교에 남은 기간에 대한 학비 중 회사의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의 환불합니다.
    4. 회사는 학비 환불에 있어 학교의 규정을 준수하며, 이를 위해 사전에 고객에게 학교의 규정을 설명할 의무가 있습니다.
    5. 회사는 수속절차 및 정보전달과 관련하여 필요시 법률적 인도적 책임을 다합니다.
  6. 기타 본 유학서비스 규정에 명시하지 않은 조항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한 ‘유학생표준약관’에 의거 규정됩니다.

 

당신이 영국교육진흥원을 선택하는 이유

  • 정확하고 다양한 최신 정보 제공

    1500여개의 연수 학교와 사립학교, 직업전문학교 및 일반 대학과 업무 협약 체결을 통해 보다 다양하고 정확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유학 컨설팅 회사입니다.

  • 보다 전문적이고 믿을 수 있는 수속보장

    2005년 부터 영국문화원에서 주관한 영국유학 스페셜리스트 자격을 부여받았으며, 영국문화원과 함께하는 English UK, Quality English, IALC등의 컨설팅 파트너 자격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 출국부터 입국까지 책임지는 믿음직한 수속시스템

    24시간 상담 가능. 영국 협력 사무실을 통해 현지에서 발생할 수 있는 일들에 대해 적극 도움을 드리며, 현지 생활 적응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와 자료를 제공해 드립니다.

  • 안전한 수속 고객권익보호

    100퍼센트 전액 환불제(고객불만족시)를 시행합니다. 또한 보다 믿을 수 있고 안전한 수속을 위해 공정거래위원회가 승인한 표준 약관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