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영국 사립학교 이메일 (Six Form) – 학교 정상운영 중

안녕하세요, UKPLUS NEWS 입니다.

COVID-19 로 인해, 현재 유럽의 상황들이 시시각각 바뀌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영국 학교들 또한 전례없는 상황들로 재학생들과 교직원들 특히 유학생들의 건강을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고 학교에서 수시로 메일과 전화가 오고 있는습니다. 현재까지의 (3월18일) 상황 공유해 드립니다.

아래는 오늘 새벽 BSA (Boarding Schools Association), 사립학교 연합회의 메일입니다.

emails

“학교는 정상운영하지만, 불안하거나 가족들이 있는 집으로 돌아가고자 한다면 언제든지 돌아가도 좋습니다.” 라는 내용과 함께 이미 다녀오거나, 집으로 돌아가는 사람들을 위해 온라인 교육이 진행되고 있다는 공지입니다.

영국에 머물기로 한 학생들을 위해 학교는 이스터 방학 기간에도 몇 주 동안 오픈될거라는 내용도 함께 있습니다. 그에따른 학생들의 교육도 제공할 예정이고, 오피셜한 시험들 (A-Level)과 같은 공식적인 시험들은 연기하거나 취소 발표할 계획은 은 없다는 내용도 있습니다. (단. 개별학교 인터뷰등은 취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학교에서 개별적으로 진행되는 오디션 etc.)

전례없는 상황들로 지금 유학중이신 분들이나, 영국에 유학생들 둔 부모님들 많은 걱정이 되시겠지만 여전히 변함없는 일상을 위해 영국의 학교들이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관련해서 더 궁금한점이 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영국교육진흥원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UKPLUS_작업_Artboard_1_사본_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