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ing Classrooms

Norwich, Central England

SCHOOL INFO

전체 / 한반 학생 수
평균 학교 정원
평균 한인 비율
180 / 40
75
4.7%
커뮤니티 링크
map

정통 영국의 도시, 저렴한 학비

독특한 이름을 가진 사설 영어학교로, 현재 노르위치에서 가장 우수한 티칭 퀄리티를 보여주고 있는 학교입니다. 일본인과 독일인 교장 부부가 운영하는 학교로 리셉션이 약간 딱딱한 것이 흠이라고 할 수 있지만, 넉넉한 시설과 다양한 수업외 활동, 친절한 교사와 높은 수업 퀄리티로 인해 일반 연수를 원하는 학생이나 대학을 진학하고자 하는 학생, 또는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한 학교입니다.

학교안내
지역 안내

플라잉 클라스룸은 노리치 시내 정중앙에 위치하며, 노리치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Norwich Cathedral 앞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 어디서든 방향을 잡기 좋은 위치를 가지고 있으며,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 다양한 펍과 레스토랑 등과 함께하고 있어 수업후 여가를 즐기기에도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학교 특징

플라잉 클라스룸의 가장 큰 자랑은 친절한 선생님과 높은 수업 퀄리티, 그리고 도시로서의 노리치 그 자체입니다. 교사 채용에 엄격함이 학생들에게는 훌륭한 선생님으로 연결되는 만큼, 각종 시험이나 일반 영어 등 어떤 목적을 가진 학생들에게도 적합하며, 특히 높은 교육수준과 생활수준을 보여주는 노리치의 특성상 시너지 효과가 배가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수업과정은 기본 주당 15시간과 21시간 두 가지 모듈로 진행되며, 오후반으로는 Culture, Academic Writing 등의 부가 수업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25주 이상의 장기 등록시 특별히 학비 감면의 폭이 커집니다. 최근에는 좀더 다양한 프로그램을 더해 Norwich Study Centre로 정식 명칭이 바뀌었으나, 여전히 영어교육 과정은 Flying Classrooms로 불리고 있습니다.

학교 설비

노리치 (Norwich)에 자리잡고 있는 두 개의 사설학원 가운데 좀더 크고 세련된 외형을 가지고 있으며, 비교적 넓은 공간과 휴게실, 교실, 컴퓨터실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지역 특징

노르위치(노리치/Norwich)는 영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이자 네덜란드나 벨기에 같은 북해연안 국가들과의 교역을 기반으로 성장한 도시로, 한때는 런던에 필적하는 영화를 누렸던 곳입니다. 영국최고의 인터넷 보급률과 무선인터넷 사용 등, 전통적인 옛 모습과 현대적인 요소를 잘 조화시켜, 2007년 “유럽에서 가장 살고싶은 도시”(International Awards for Livable Communities)에서 2위를 할 정도로 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는 도시라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노리치는 생활의 편리성과 넉넉함, 영국 본래의 모습과 현대적인 모습, 잘 갖추어진 도시기반시설 등 어느 것하나 나무랄 것이 없지만 이벤트성 “관광”차원의 자원은 상대적으로 부족한 편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관광자원으로는 영국의 자랑거리인 노르만 대성당을 비롯하여 이목을 끄는 많은 성당과 교회들이 자리잡고 있어 유럽의 어느 도시보다도 관광객들을 감화시키는 종교적 정취와 환경을 만들어 내며, 완벽하게 보존된 중세풍의 거리와 풍경들, 1500년의 역사를 가진 고풍스런 건물들이 빚어내는 도심 풍경, 영국전역에서 가장 발달되어 있는 시장의 전경들이 함께 어우러져 명실공히 영국 최고의 도시중 하나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코스별 학비

- 학비 –

 

General English Standard(15시간/1주)

– £170/1주(6/15~8/7 : £190/1주)

 

General English Intensive(21시간/1주)

– £220/1주(6/15~8/7 : £250/1주)

 

– 숙소 –

 

홈스테이 : £85/1주(식사 제공시 £125/1주)

 

– 기타비용 –

 

학교 등록비 : £60

숙소 알선비 : £50

공항(노르위치) 픽업료 :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