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 Oxford

Oxford, Central England

SCHOOL INFO

전체 / 한반 학생 수
평균 학교 정원
평균 한인 비율
90 / 9
65
8%
커뮤니티 링크
map

옥스포드 외곽에 위치한 작은 어학연수 학원이자 CES 그룹의 옥스포드 브랜치.

CES 그룹내 학교들 가운데 가장 작은 규모로, 평균 인원 65명, 한 반 평균 인원 8명으로, 관광객이 끊이지 않는 옥스포드에서 다소 한적한 분위기의 어학연수를 즐기려는 분들에게 추천할 만합니다. 옥스포드 시내보다는 코츠월드의 고즈넉한 분위기가 좀더 강하게 느껴지며, 대부분의 경우 홈스테이까지 도보거리내에 배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학교안내
지역 안내

일반적인 옥스포드의 학교들과 달리, 시내에서 약 10킬로미터 떨어진 Wheatley (위틀리)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학교 특징

작은 규모이지만 다른 CES 브랜치 학교들과 마찬가지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 영어과정의 경우에는 20렛슨 (주당 15시간), 30렛슨 (22시간)으로 나뉘며, 그밖에 1:1, 아이엘츠 시험반, 캠브릿지 시험반 등을 운영합니다. 특히 Multi-Destination 프로그램의 경우, 지역 이동을 보장하기 때문에 조용한 옥스포드(?)와 런던 혹은 리즈 등의 대도시를 연결하는 조합을 구성할 수도 있습니다.

학교 설비

학생수에 비해 실내 공간이 넓은 편으로, 잘 갖춰진 10개의 교실과 Self Access Learning Centre, 도서관, 멀티미디어실, 학생 휴게실, 간단한 조리가 가능한 부엌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역 특징

런던 다음으로 관광객이 많은 도시 옥스포드. 옥스포드 (Oxford)는 대학도시일 뿐 아니라 교통, 공업을 비롯한 산업도 유명한 도시입니다. 특히 남부 산업단지는 20세기에 들어 급속도로 발전하였으며, 시내에는 자연사 박물관을 비롯, 많은 연구소와 컬리지 건물들로 가득차, 관광객, 학생, 연구원, 시민이 한데 어우러진 독특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정확한 연대는 알 수 없지만 11세기 무렵 헨리 2세의 칙령에 의해 학생과 교수들이 모여든 이래 최초의 대학인 monastic hall을 시작으로 13세기부터는 초기 형태의 컬리지들이 생겨나기 시작해, 현재는 38개 컬리지, 약 15,000명의 학부생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옥스포드의 도심지는 동, 남, 서쪽으로 강과 개울들로 둘러싸여 있으며 걸어서 둘러보기에 충분합니다. Queen Street와 Cornmarket Street의 교차로에 위치한 Carfax Tower는 옥스포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어 중앙의 이정표 역할을 하고 있으며, 독특한 모양으로 옥스포드의 아이콘 역할을 하는 Radcliffe Camera, 사슴공원과 강변 보도, 세 개의 안뜰과 잔디밭은 영화 Shadowlands의 배경이 되기도 했던 모들렌 칼리지 (Magdalen College), 심지어 해리포터 대학교라고도 불리며 수많은 관광객이 찾는 크라이스트처치 컬리지 (Christ Church College) 등이 가장 유명한 볼거리입니다.

코스별 학비

- 학비 –

 

Standard General English(20레슨/1주)

– 12주 : £175/1주

– 13~23주 : £170/1주

– 24주 이상 : £165/1주

 

Intensive General English(30레슨/1주)

– 12주 : £249/1주

– 13~23주 : £244/1주

– 24주 이상 : £237/1주

 

– 숙박 –

 

홈스테이 : £170/1주(싱글룸 기준)

기숙사 : £35/1일(기본옵션 기준)

 

– 기타비용 –

 

공항(히드로) 픽업료 : £125

숙소 알선비 : £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