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rlington School of English

London, London

SCHOOL INFO

전체 / 한반 학생 수
평균 학교 정원
평균 한인 비율
500 / 15
300
14.5%
커뮤니티 링크
map

1990년도에 설립되었으며, 저렴한 비용에 그런대로 괜찮은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한인타운에서 버스로 30분 정도 떨어져있어 과거에는 한국인 학생들의 두번째 학교로 많이 알려져있었습니다. 많은 비용적 인상에도 불구, 여전히 저렴한 학교가운데 괜찮은 수준의 퀄리티를 제공합니다.

학교안내
지역 안내

Thames 강과 가까운 아름다운 지역인 Fulham(zone 2)에 위치하고 있으며, 학교에서 가장 가까운 Parsons Green 역에서 지하철을 타고 15~20분이면 Central London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학교 특징

저렴한 학비로 공부할 수 있는 런던의 학교들 가운데 학비대비 교육의 질과 수준이 높은편에 속합니다. 다른 런던 학교들에 비해 시내에서 약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로의 이동 및 자취시설을 구하기 용이하며, 남쪽 홈스테이 지구까지의 거리도 가까운 편입니다. 수업은 주당 15렛슨, 20렛슨, 25렛슨, 30렛슨, 비즈니스 영어반, 시험대비반 등 다양하게 운영되며, 렛슨당 수업시간은 45분입니다.  또한 오전반은 정원 18명, 오후반은 한반 정원 22명으로 운영됩니다.

학교 설비

16개의 교실, 도서관, 컴퓨터실, 학생휴게실, 매점, 어학실습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지역 특징

The Most Traditional Trend City. 세계 최대의 패션, 금융, 관광의 메카인 런던은 어느 하나로 말할 수 없는 다양성과 화려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2천년이 넘는 역사, 800만 이상의 인구, 세계 제국의 수도였으며, 가장 현대적인 음악과 패션, 건축물이 끊임없이 숨쉬고 있는 유럽 최고의 도시로, 과거의 영화와 현대적인 아방가르드가 혼합된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건축, 문화를 비롯, 질서, 교통체계, 여가활동, 요리, 음악 등 전 분야에 걸쳐 가히 “세계적”인 다양성과 독특함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한때는 세계최악의 스모그로 악명이 높았지만 현재는 1인당 녹지율이 세계 제일로 꼽힐 만큼 도시 곳곳에서 녹지와 공원을 발견할 수 있으며, 세계 최대의 관광지, 금융과 정치, 쇼핑, 문화, 패션, 예술의 중심지답게 1년내내 열리는 런던 구석구석의 각종 마켓과 축제, 세계 최대 규모의 발레, 영화, 연극, 뮤지컬, 거리공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런던은 그 자체가 예술이며 문화인, 그 자체로 인생이라고 불리며, 복잡한 미로 같으면서도 합리적인 지향성을 가진 하나하나의 길들과 그 위를 (혹은 아래를) 달리는 다양한 교통편들은 무질서하면서도 규칙적인 영국의 모습을 가장 잘 대변해준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코스별 학비

-  홈스테이 –

1주당 £135(식사미제공)

1주당 £155(아침제공)

1주당 £185(아침저녁제공)

 

학교등록비 : £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