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vent Garden, Academy of Flowers, London

London, London

SCHOOL INFO

전체 / 한반 학생 수
평균 학교 정원
평균 한인 비율
60 / 8
35
5%
커뮤니티 링크
map

런던 최대규모의, 제대로된 플라워 전문 교육기관

 

더 코벤트 가든, 아카데미 오브 플라워즈 (The Covent Garden Academy of Flowers)는 런던 최대규모의 플라워 전문 교육기관으로 런던의 여타 플로리스트리 학원의 교육장을 모두 합한 것 만큼이나 크고 전문적인 시설과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는 전문 사설 교육기관입니다.

2014년, 2015년에 걸쳐 대한민국 정부의 해외 교육지원 사업 파트너로도 선정이 되었으며, 매년 수많은 영국인 학생들과 세계 각지의 학생들이 전문적인 플로리스트리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학교안내
지역 안내

영화 <My Fair Lady>의 배경이자, 런던 플라워숍의 대표명이라고도 할 수 있는 시내 중심부의 코벤트 가든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주변은 오페라 하우스, 소호 거리, 뮤지컬의 본고장 웨스트 엔드 등으로 이어지는 고급 문화 및 쇼핑 스트릿이면서도, 관광객이 아닌 멋들어진 런더너들이 즐겨 찾는 곳입니다.

학교 특징

더 코벤트 가든 아카데미 오브 플라워즈 (The Covent Garden Academy of Flowers)은 명실공히 런던 최대의 전문적인 플라워 전문 학원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더 코벤트 가든 아카데미 오브 플라워즈는 런던에서 기간, 시작일, 레벨, 컨셉 등의 면에서 플라워 학원에서 배울 수 있는 가장 다양한 커리큘럼과 전문적인 기술을 접할 수 있는 최적의 공간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학교 설비

거의 모든 플로리스트리 학원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더 코벤트 가든 아카데미 오브 플라워즈 (The Covent Garden Academy of Flowers)도 전문 매장과 교실을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기존의 플라워 숍들이 숍의 일부 공간 (주로 작업테이블)을 플라워 수업에 활용해왔던 것과 달리, 아카데미 오브 플라워즈의 교육공간은 본 매장에 비해 서너배 이상의 규모를 갖고 있습니다.

동시에 플라워 수업에 필수적인 급수, 배수 시설 및 여러가지 화재와 화기 등이 완벽히 구비되어 있습니다.

지역 특징

The Most Traditional Trend City. 세계 최대의 패션, 금융, 관광의 메카인 런던은 어느 하나로 말할 수 없는 다양성과 화려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2천년이 넘는 역사, 800만 이상의 인구, 세계 제국의 수도였으며, 가장 현대적인 음악과 패션, 건축물이 끊임없이 숨쉬고 있는 유럽 최고의 도시로, 과거의 영화와 현대적인 아방가르드가 혼합된 형태를 가지고 있으며, 건축, 문화를 비롯, 질서, 교통체계, 여가활동, 요리, 음악 등 전 분야에 걸쳐 가히 “세계적”인 다양성과 독특함을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한때는 세계최악의 스모그로 악명이 높았지만 현재는 1인당 녹지율이 세계 제일로 꼽힐 만큼 도시 곳곳에서 녹지와 공원을 발견할 수 있으며, 세계 최대의 관광지, 금융과 정치, 쇼핑, 문화, 패션, 예술의 중심지답게 1년내내 열리는 런던 구석구석의 각종 마켓과 축제, 세계 최대 규모의 발레, 영화, 연극, 뮤지컬, 거리공연 등을 즐길 수 있습니다.

코스별 학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