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versity Campus Suffolk

Ipswich, Central England

SCHOOL INFO

전체 / 한반 학생 수
평균 학교 정원
평균 한인 비율
0 / 0
0
0%
커뮤니티 링크
map

매년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새로운 형태의 대학교입니다.

잉글랜드 동부에 위치한 University Campus Suffolk (UCS)는 University of East Anglia(UEA)와 University of Essex의 파트너쉽으로 설립되었습니다. UEA와 University of Essex의 파트너쉽으로 이루어진 학교이기 때문에 두 학교의 학위가 공동적으로 인정됩니다. UCS는 메인 캠퍼스인 Ipswich(입스위치)와 Suffolk, 그리고 Great Yarmouth에 위치한 센터들의 Learning Network(학습네트워크)를 중심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UCS의 네트워크에는 5,000 여명의 학생들이 있습니다. UCS에서 공부하는 42% 가량의 학생들은 21살 이상의 성인들로 이들 중 약 70%는 입스위치에서 공부하며, 여성 비율은 67% 정도입니다. 2015년 Quality Assurance Agency(QAA)는 UCS가 최고수준의 대학 자격을 모두 갖추었다고 발표하였으며, 이를 증명하듯 UCS는 신생학교로는 드물게 Higher Education Institution 자격을 획득한 학교입니다. 신설 학교지만 학비는 저렴한 편이기 때문에 비교적 경제적으로 명문대 인정 학위를 받을 수 있단느 장점이 있습니다.

 

학교안내
지역 안내

UCS는 Learning Network를 중심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메인 캠퍼스가 위치한 Ipswich(입스위치)는 런던과 캐임브리지, 스탠스테드 공항에서 기차로 한 시간 가량 소요되는 거리의 도시입니다. 입스위치 타운은 Suffolk(서퍽) 주의 주도이며, 타운에는 카페와 레스토랑, Ipswixh Town Football Club의 홈구장 등을 비롯해서 중세 시대부터 이어져오는 역사적인 마켓타운(market towns) 등이 있습니다. 캠퍼스는 타운 센터에서 걸어서 10분거리인 해안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캠퍼스 앞에는 45마일의 길이를 자랑하는 해안이 펼쳐져 있습니다. 입스위치 캠퍼스에서 도보 10분거리에 위치한 기차역에서는 30분 간격으로 런던행 열차를 운행하고 있습니다.

학교 특징

2007년 university of East Anglia(UEA)와 University of Essex의 파트너쉽으로 설립된 University Campus Suffolk는 신생 학교로는 드물게 Higher Education Institution 등급을 획득한 대학교입니다. 소규모 학교인 동시에 Specialist Institution이라고도 불리는 UEA는 Art & Design, Health Science 분야에서 뚜렷한 강세를 보이며 Foundation Degree 및 정규학사, 석사 과정을 제공합니다. 전공으로는 Animal Studies, Art & Design, Business, Children & Young People, Computing, Construction & Engineering, Counselling, Dance, Education, Health, Humanities, Land-based Industries, Leisure & Tourism, Management, Media, Music, Nursing & Midwifery, Science가 있습니다.

학교 설비

랜드마크 워터프론트 빌딩(Landmark Waterfront Building)은 대강의실과 소규모의 강의실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모든 강의실은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학생들은 Infozone을 통해 각종 액티비티나 필요사항 등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James Hehir Building은 임상기술 연구소를 비롯한 생리학 및 스포츠 사이언스 연구실, iLab 그리고 일반 강의실과 스터디 공간이 갖춰진 교육특화 건물입니다. UCS North Campus house는 아트 빌딩으로 이곳에는 도서관과 학생회가 있습니다. 아트 빌딩은 미술과 조각이 가능한 광범위한 스튜디오가 있고, 설치 와 비디오 프린트 스튜디오 공간도 있습니다. 캠퍼스 내에 위치한 아데나 홀(Athena Hall) 기숙사에는 600 개의 방이 있고 공용 주방과 리빙룸이 있습니다.

지역 특징

Oldest Town이라 불리는 Suffolk(서포크)은 영국에서 가장 먼저 생긴 도시 중 하나입니다. 학교가 위치한 주도 Ipswich(입스위치)는 북쪽은 노포크, 서쪽은 캐임브리지, 남쪽은 에식스 등 각 주에 접해 있기 때문에 여러도시로의 이동이 굉장히 용이한 편입니다. 실제로 런던과 캐임브리지, 스탠스테드 공항까지 기차로 한 시간정도면 갈 수 있는 거리기 때문에 런던이나 캐임브리지 근교에서 공부하며 여러도시를 여행하고 싶은 학생들에게 적합한 도시입니다.
UCS 캠퍼스는 활기 넘치는 해안가에 위치해 있습니다. 캠퍼스 주변에는 Ipswich Town Football Club의 홈구장이 있습니다. 입스위치 타운은 서퍽(Suffolk) 주의 수도입니다. 타운에는 카페와 레스토랑, 클럽 등을 비롯해서 중세 시대의 도로 및 공원 등이 있습니다. 서퍽은 다양하고 독특한 지역으로 현대적인 도시환경과 역사적인 마켓타운(market towns)이 있으며 45 마일의 해안이 펼쳐져 있습니다.

코스별 학비